일베충, 십알단, 국정충들 비상상황???? ㅋㅋㅋㅋ

사모님 성형중독? 얼굴이 너무 어색


일베 단체로 멘탈붕괴중. 근데 니들이 아무리 욕하고 증오해도 현실은 안 바뀐다. 니들에게 혐오감을 갖는 일반 시민들만 늘어날 뿐.


박원순은 정치인같은 느낌이 들지않아서 좋다 정당몬리에 휩싸이지않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시장! 차기 혹은 차차기 일등 대통령감이다


진정성과 진심이 담긴 이런 행동들이 지금의 박시장을 만든것 아닐까요? 또 누군가 쑈한다는둥...하는 헛소리를 짓거린다면 진짜 할말없다 난...............


박원순 시장님, 정말 멋지십니다. 모든 언행에서 진정성이 느껴지네요.. 대한민국은 당신같은 지도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선거때문에 세월호가 잊혀지는 듯해서 참 마음이 불편했었는데 역시 박원순시장님 참 고맙습니다 계속 소외되고 힘없는 서민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진짜 오세훈이 그립다


서울에퀴어축제 기습으로열어놓고 진도에 피신와있으면서 마치세월호유족챙기러온양 이미지선동쇼!


정몽준이라면 갔을것 같냐고.... 박원순 시장님 최고다!


게이들 잔치하라고 돈처주고 넌 진도 갔구나~ 미개서울 화려한 막이 시작되었다


농약급식 알고서도 뽑았습니다 그래도 정몽준보단 덜 더러우니까요 앞으론 잘못 저지르지 마세요